본문 바로가기
모여봐요 동물의 숲

[모여봐요 동물의 숲] 23년 9월 미국 인기주민 TOP 10 정리

by 행복한피자 2023. 9. 23.
반응형

미국 인기 주민 TOP 10

안녕하세요 행복한 피자입니다. 이번에는 미국 편 인기순위를 가지고 왔습니다. 해외 편이라 그런지 '나와 관점이 다르구나'라는 생각이 드는 순위도 있었던 거 같습니다. 이제 2023년 9월 기준으로 미국 모동 숲 인기 주민 순위를 알아보겠습니다.

10위 부케

부케

성격 아이돌
성별
생일 02월 27일
별자리 물고기자리
말버릇 헤이

부케의 취미는 음악입니다. 좋아하는 색상은 핑크와 레드이며, 선호하는 스타일은 큐트입니다. 동물의 숲 극장판의 캐릭터 덕에 부케가 더욱 인기를 끌었다고 하네요.

 

9위 쭈니

쭈니

 

성격 느끼함
성별
생일 9월 29알
별자리 천칭자리
말버릇 어차피

쭈니의 취미는 음악이며, 좋아하는 색상은 라이트 블루와 블루입니다. 선호하는 스타일은 럭셔리와 쿨입니다. 한국에서 3위인 쭈니가 미국에서는 9위입니다.

8위 미애

미애

성격 성숙함
성별
생일 03월 10일
별자리 물고기자리
말버릇 어머머

미애의 취미는 음악이며, 좋아하는 색상은 핑크와 화이트입니다. 선호하는 스타일은 큐트와 럭셔리입니다. 한국에서 7위인 미애가 미국에서는 8위입니다.

7위 문리나

문리나

 

성격 친절함
성별
생일 06월 26일
별자리 게자리
말버릇 캬캬

문리나의 취미는 음악입니다. 좋아하는 색상은 핑크와 레드이며, 선호하는 스타일은 큐트입니다. 문리나의 취향이 가득 담긴 문리나의 집으로 가보면 핑크핑크하고 큐티한 인테리어를 볼 수 있습니다.

6위 플라라

플라라

성격 아이돌
성별
생일 02월 09일
별자리 물병자리
말버릇 밍고밍고

플라밍고를 닮은 플라라는 사실 타조입니다. 그녀의 집에 가보면 플라밍고 모형을 배치해 놓은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플라라는 플라밍고가 되고 싶은 것일까요? 플라라의 취미는 놀이이며, 좋아하는 색상은 컬러풀과 핑크이고, 선호하는 스타일은 큐트와 액티브입니다.

5위 잭슨

잭슨

 

성격 느끼함
성별
생일 10월 01일
별자리 천칭자리
말버릇 우쭐

잭슨의 취미는 자연이며, 그레이와 블랙 색상을 좋아합니다. 선호하는 스타일로는 럭셔리와 쿨이 있습니다. 한국에서 4위인 잭슨이 가 미국에서는 5위입니다.

4위 클레오

클레오

성격 성숙함
성별
생일 09월 22일
별자리 처녀자리
말버릇 파트라

클레오파트라를 떠오르게 하는 클레오는 말버릇도 파트라입니다. 재미있는 주민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클레오의 취미는 자연이며, 색상은 컬러풀 그리고 브라운색상을 좋아합니다. 선호하는 스타일로는 럭셔리와 심플이 있습니다.

3위 패치

패치

성격 먹보
성별
생일 02월 10일
별자리 물병자리
말버릇 그런거죠

아기곰 패치의 취미는 놀이입니다. 좋아하는 색상은 컬러풀과 화이트이며, 선호하는 스타일은 심플과 큐트입니다. 패치는 인형 같다는 느낌이 강해서 희귀한 동숲주민이라는 생각을 많이 했었는데 미국에서 3위를 차지했네요.

2위 한나

 

성격 단순활발
성별
생일 05월 11일
별자리 황소자리
말버릇 그냥저냥

한나의 취미는 음악이며, 좋아하는 색상은 블랙과 퍼플입니다. 한나는 쿨과 럭셔리한 스타일을 선호합니다. 한나의 영어이름은 Cherry입니다. 왜 한국이름은 한나로 했을까? 궁금해지네요.

1위 탁호

성격 먹보
성별
생일 03월 08일
별자리  물고기자리
말버릇 약히

타코야키를 모티브로 한 탁호는 말버릇도 약히입니다. 탁호의 취미는 자연이며, 좋아하는 색상은 블루와 옐로입니다. 선호하는 스타일은 심플과 큐트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