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여봐요 동물의 숲

[모여봐요 동물의 숲] 캠핑장 노가다 하는법

by 행복한피자 2023. 10. 3.
반응형

안녕하세요 행복한 피자입니다. 오늘은 캠핑장 노가다를 하는 법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캠핑장 노가다는 날짜에 대한 이해만 잘하신다면 그리 어려운 노가다는 아닙니다. 다만 시간이 많이 필요한 노가다라는 점 참고 하세요.

 

캠핑장 노가다를 하는 이유

마일이 많이 없어 마일섬 노가다를 하지 못할 경우, 초반에 주민 수가 다 차지 않았거나, 내보내고 싶은 주민이 많은 경우 마지막에 들어온 주민을 내보내고 싶을경우 많이 이용합니다.

캠핑장 노가다 하는 방법

우선 캠핑장 노가다를 위해서는 타임슬립이 필수입니다. 타임슬립을 하는 방법이 알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링크를 남겨 둘게요. 타임슬립 하는 방법 → [모여봐요 동물의 숲] 모동숲 타임슬립 하는 방법 (tistory.com)

 

[모여봐요 동물의 숲] 모동숲 타임슬립 하는방법

안녕하세요 행복한 피자입니다. 동물의 숲 초반에 얼른 주민을 다 모으고 싶은데 현재시간과 똑같이 흘러가는 게 답답할 때가 있더라고요. 오늘은 그때를 떠올리며 타임슬립에 대해 다뤄보려

happyyummy.tistory.com

+6일 +2일 +2일 / 4시 58분 이것이 오늘의 핵심입니다.

캠핑장에 손님이 올 때까지 타임슬립을 해야 하며, 여울이 방송을 통해 캠핑장에 손님이 왔는지 확인해 줄 것입니다. 

항상 여울이의 4시 58분 (첫째 날) 방송에서 캠핑장에 온 손님이 없다면 반드시 5시 (둘째 날) 방송을 확인하고 진행해 주세요.
  1. 오늘로부터 +6일을 한 후 4시 58분으로 설정한 후 재 접속해 여울이 방송을 확인해 주세요. +6일을 해주는 이유는  캠핑장에 손님이 올 확률을 최대로 만들기 위해서입니다. 4시 58분으로 타임슬립을 하는 이유는 모동숲은 5시를 기준으로 하루가 나뉩니다. 한 번의 접속으로 어제와 오늘 총 2번 안내방송을 봄으로써 재접속 시 드는 시간을 줄이기 위함입니다.
  2. 2가지 경우로 나누겠습니다. 첫째. 캠핑장에 아무도 오지 않았을 경우 캠핑장에 누군가가 올 때까지 +2일, 4시 58분 간격으로 재접속하는 것을 반복합니다. 둘째. 캠핑장에 누군가 왔을 경우 3번 설명을 읽어 주세요.
  3. 2가지 경우로 나누겠습니다. 첫째. 4시 58분 방송 후 (첫째 날) 누군가 왔다면 빠르게 강제종료를 해준 후 타임슬림을 3시 58분으로 하여 재접속해 주고 어떤 주민이 왔는지 확인해 주세요. 5시가 되면 캠핑장 손님이 사라지기 때문입니다. 둘째. 5시 방송 후 (둘째 날) 누군가 왔다면 어떤 주민이 왔는지 바로 확인해 주세요. 
  4. 2가지 경우로 나누겠습니다. 첫째. 캠핑장에 원하지 않은 주민이 왔을 경우 1번 설명으로 돌아가 다시 순서대로 따라주세요. 둘째. 캠핑장에 원하는 주민이 왔을 경우 계속 말을 걸어 손님이 우리 섬에 오도록 권유해야 합니다. 권유를 거절하는 경우도 있고 게임에서 져서 데려오는 것을 실패하는 경우도 있지만 계속 말을 걸면 다시 도전할 수 있습니다. 권유에 성공했다면 5번 설명으로 넘어가 주세요.
  5. 주민이 10명 다 차있는 상태라면 기존 주민과 교환을 해야 합니다. 손님이 안내소에 다녀온 후 여기 주민에게 나랑 바꾸자고 하면 화를 낼 거냐고 물어봅니다. '뭐 어때!'를 선택해 주세요. 
  6. 손님이 '기존주민 ○ ○이한테 부탁해 볼까?'라고 물어봅니다. 이때가 중요합니다. 보내고 싶지 않은 주민을 말한다면 바로 강제종료 후 재접속하고 4번 설명으로 돌아가 다시 순서대로 따라주세요. 보내고 싶은 주민을 말하면 다음대화로 넘어가시면 됩니다.
  7. 마지막으로 반드시 저장해 주세요.
728x90